고양이와 함께 하다 보면 의외의 모습을 보여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집사들을 심쿵사하게 만드는 애교뿐만 아니라, 고양이가 이게 가능해? 하는 믿지 못할 행동을 하기도 하죠. 오늘은 마치 사람처럼 행동하는 고양이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몇몇 동영상은 움짤로 본 것들이 있는데 동영상 원본으로 보니 더 재밌군요!
<탈 쓴 사람인 줄 ㄷㄷ. jpg>
시청하기 전 중간중간 여러분의 심장을 어택 하는 동영상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니 미리 심호흡을 한 번 하고 감상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영상 속 어떤 냥이가 당신을 심쿵하게 만들까요?
사람처럼 행동하는 냥이들
턱걸이하는 냥이를 구경하고 있는 집사를 지작으로 물구나무서서 걷는 냥이, 엄마 대신 아기를 돌봐주는 냥이, 스스로 문을 여는 냥이, 허탈한 표정으로 마치 사람처럼 앉아 있는 냥이 등 5분의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특히 소파에 머리를 처박고 자는 냥이는 심쿵하게 만드네요. 중간중간 여러분의 심장을 어택 할 동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이게 고양이가 맞는지 의심하게 되네요.
지금까지 사람처럼 행동하는 고양이들을 감상해 봤는데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가 재미있었나요? 오늘 영상이 재밌었다면 공유해서 친구들에게 소개해 보세요. 수많은 영상 중에 취향저격하는 영상 하나 없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