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하면 개인적인 성격에 사회성이 부족한 동물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고양이도 강아지 못지않게 충성심이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집사가 무슨 일을 하던지 간에 시크하게 그저 쳐다보기만 하는 고양이가 섭섭하게 느껴지신다면, 오늘 동영상을 보시면서 실제로 고양이가 집사에게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조 효청하는 냥이. jpg>
오늘 준비한 동영상은 위기의 순간에 집사를 구하려는 고양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찍은 영상들입니다. 대형견만큼 사람을 구할만한 힘은 없지만 집사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고양이들을 한 번 확인해 보시죠.
물속에 빠진 집사를 구해라!!
집사는 욕조에서 고양이에게 구조를 요청합니다(물론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는 못합니다. 그저 상황이 그런 상황이라고 예상만 할 뿐...). 집사가 물에 빠진 것으로 착각한 고양이는 필사적으로 집사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죠.
주위 사람에게 사람이 빠졌다고 알리려는 것일까요? 이 귀여운 고양이는 계속 울어대면서 도움을 청하는 듯합니다. 집사의 손을 물어 밖으로 꺼내려고 노력하네요. 집사가 다시 욕조로 빠지자 결국 고양이는 일생일대의 용기를 내어 욕 조위까지 올라와 집사를 구하려고 합니다.
이 귀여운 영상은 뉴스에까지 소개된 적이 있었죠.
창문 밖은 위험하다옹!!
창문 옆에 앉아 있는 남자와 그 옆을 지키고 있는 아기 고양이. 창밖을 구경하고 있네요. 동영상을 봐서는 1층은 아닌 거 같습니다. 그 순간! 남자가 창밖으로 손을 내밀자 아기 고양이는 집사가 밑으로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나 봅니다.
화들짝 놀라 창밖으로 나가 있는 집사의 팔을 얼른 끌어당기네요. 진심으로 집사를 걱정하는 듯 보이는 표정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남자도 이런 녀석이 귀여웠는지 머리를 쓰다듬어 줍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