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뚠냥이의 사진이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요즘 동물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뚠냥이에 매력에 눈을 뜬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고양이는 날렵한 몸과 놀라운 반사신경을 가지고 있다는 인식에 반전 매력 때문 이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스크러플 또한 이런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재밌는 건 인간의 마음만 훔친 것이 아니라 12마리의 닭 까지 홀려버린 것인데요. 사진 속 닭들은 뚠냥이의 어떤 매력 때문에 이렇게 녀석을 좋아하는 걸까요? 집안에 이 녀석이 있을 때는 뒷마당에 있던 닭들의 그의 주변을 맴돕니다.
그럼 전혀 함께 할 수 없을것만 같은 고양이와 닭의 일상을 한 번 구경해 보실까요?
스크러플도 이런 닭들이 싫지 않은지 항상 닭들이 자신을 볼 수 있는 창문 곁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닭들이 다가올 때면 벌러덩 누워 배를 보여주는가 하면 다리를 쭉 뻗고 구르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닭들은 옹기종기 모여 이런 스크러플의 모습을 구경하죠.
배를 보이고 벌러덩 눕는것은 비단 인간에게만 귀엽게 보이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닭들까지 이렇게 홀려버리는 것을 보면 말이죠. 뿐만 아닙니다. 가끔 닭들이 집에 들어오 스크러플의 등 위에 앉거나 식사를 뺏어 먹기도 합니다.
자신의 식사를 뺏기면 화가 날만도 한데 스크러플은 이런 상황을 개의치 않습니다.
지금 닭과 고양이의 믿을 수 없는 우정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크러플과 닭들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scruffles_fatcat' 에서 한 번 구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