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냥냥냥

자... 잠깐, 이게 된다고?!!

유용함 2021. 9. 11. 13:24

통 안으로 생수병 넣기를 하고 있는 집사와 통 안으로 들어가는 생수통을 구경하는 냥이가 있습니다.

 

역시 냥아치답게 생수병이 통 안으로 들어가기 직전! 냥아치는 발로 통을 뻥~ 차 버립니다. ㅎㅎㅎ 역시 종특~

 

어라? 뒤에 한 녀석이 더 있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그 순간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뒤에 있는 녀석이 날아온 생수병을 뒷발로 뻥~ 차 버립니다! 이것도 절묘한 타이밍인데 믿을 수 없는 일이 이어집니다.

 

바로 날아간 생수병이 앞에 있는 녀석의 머리 위로 정확하게 안착! ㅋㅋㅋㅋ 이게 가능하다니!! ㄷㄷㄷ

 

그리고 녀석들은 카메라를 보면서 마치 '봤냥? ㅎㅎㅎ 이게 바로 기술이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여줍니다. 윙크 어쩔 ㅠㅠㅠ 정말 너무 잘 만들었네요 ㅎㅎㅎ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