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존똑 댕댕이 짤방이 화제입니다.

 

녀석의 행동이 그냥 사람이에요 ㅎㅎㅎ 너무 귀여운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심쿵했습니다.

 

침대에서 잠자는 댕댕이를 확인한 집사는 문들 닫고 방을 나갑니다.

.

집사가 나간 것을 확인한 댕댕이는 시원한 돗자리를 펴고...

 

선풍기 틀고~

 

불까지 끕니다 ㅋㅋㅋㅋ 너 사람이지?

 

그리고 시원한 돗자리에 누워 잠을 청하는데요. 녀석의 귀여운 모습을 움짤로 함께 보실까요?

 

그리고 다른 각도에서 찍은 영상이 있는데요. 이 영상은 더 완벽합니다. ㅎㅎ

 

자려다가 일어나서 문 닫는 것 까지 그야말로 완벽하네요 ㅎㅎ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