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에 살고 있는 페이스북 유저가 올린 동물가족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 되고 있습니다.

 

음... 그럴 만도 하군요 ㅎㅎㅎ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냥이들은 많이 봤지만 이 녀석은 정말 독보적입니다 ^^

 

앉아 있는 자세부터 표정까지 정말 완벽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네요. ㅎㅎ 녀석은 아깽이 시절부터 핏불 형아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

떡 벌어진 어깨를 보세요 ㅎㅎ 아무래도 녀석은 자신을 핏불이라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당당하고 늠름해!!!!

 

카메라를 노려보는 매서운 눈빛을 보세요 ㅎㅎ

 

일반적인 고양이들은 녀석에게 덤비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 자세는 언제 봐도 정말 ㅎㅎㅎ

 

그럼 카리스마 넘치는 가족사진들을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그리고 이 집에 둘째가 있는데....

 

이 녀석도 똑같이 변해가고 있음 ㅋㅋㅋㅋㅋ

 

출처: 페이스북 'Max P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