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뒷마당 울타리에 갑자기 곰이 나타나자 댕댕이들은 집을 지키려 격렬히 짖기 시작했습니다. 집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맹수에 대항하는 댕댕이들도 놀랍지만, 댕댕이들을 지키기 위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달려든 소녀 또한 정말 대단한 용기입니다.

 

해당 영상은 CCTV에 찍힌 영상입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이 용감한 17세 소녀에게 박수를 보냈는데요.

 

곰 가족이 뒷마당 울타리에 나타났습니다. 헤일리의 인터뷰에 따르면 가끔 동네로 곰이 내려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죠.

.

 

곰 가족이 울타리를 넘으려 하자 집에 있던 댕댕이들이 쏜살같이 달려듭니다.

 

매우 위험한 상황임에도 댕댕이들은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해 물러서지 않습니다. 하지만 곰에게 댕댕이들은 새끼를 위협하는 것으로 보인 모양입니다.

 

곰은 댕댕이 한 마리를 낚아채려 했고 무언가 이상한 낌새를 느낀 소녀는 뒷마당으로 왔습니다. 위험한 상황임을 직감한 소녀는 쏜살같이 달려와 울타리에서 곰을 밀어냅니다.

 

다행히 곰은 중심을 잃고 떨어졌고 소녀는 댕댕이를 안전하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헤일리의 엄마는 이 영상을 보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습니다. 너무나도 위험한 행동이었기 때문이었는데요. 헤일리는 자신의 안전보다 가족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본능이 더 앞섰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다행히 헤일리는 손가락을 삐고 무릎에 멍이 든 정도였고 댕댕이들은 모두 안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웃집 댕댕이들 또한 다치지 않아 다친 이는 없었습니다.

 

@bakedlikepie

My cousin Hailey yeeted a bear off her fence today and saved her dogs. How was your Memorial Day?! (WTF?!) #ohno #badass #brave #fight #bear

♬ Oh No - Kreepa

출처: 보어드 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