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 고양이들과 함께 구조된 키도. 녀석은 또래들에 비해 절반 크기였고 뒷다리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보호소에서는 녀석을 보호해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다행히 녀석은 루시에게 발견되었고 집으로 들어올 수 있었죠.

 

루시는 녀석이 더 나은 삶을 살기를 바랐습니다. 매일 좋은 음식을 주었고 규칙적으로 다리를 마사지해주었는데요. 이렇게 극진한 보호 덕분이었을까요? 녀석은 조금씩 뒷다리에 힘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

결국 녀석은 느리지만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루시는 건강해진 녀석을 위해 더 좋은 치료와 영원한 집을 찾아주기 위해 지역 구조대에 연락했습니다.

 

구조대는 녀석이 루시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녀석은 발달 지연으로 인해 다른 아깽이들보다 조금 느리게 움직였지만 애교 넘치는 성격이 부족한 점을 메워주었습니다.

 

위탁 가정에 맡겨진 녀석은 마치 원래 집인 듯 바로 적응했습니다. 인간에게 끊임없이 애교를 부리며 사랑둥이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인간의 가슴에 누워 포옹을 하고 누군가 앉아 있으면 달려와 무릎 위로 올라갑니다. 이 다정한 고양이는 인간들과 함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이제 두 번째 삶의 기회를 얻은 녀석은 위탁 가정에서 번창하며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출처: loveme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