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늦은 밤, 혹한의 날씨에 운전하고 있던 가족은 순간적으로 헤드 라이트에 반사된 한 쌍의 눈빛을 발견했습니다.

 

직감적으로 동물임을 알아차린 가족은 즉시 차에서 내려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그곳에는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고양이가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필사적으로 몸을 웅크리고 있었죠.

 

녀석의 몸은 앙상했지만 배가 불러있었습니다. 따뜻한 차 안으로 들어온 녀석은 구조되었다는 사실을 알았는지 골골송을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병원으로 이동하는 동안 녀석은 너무나 얌전했습니다.

.

 

검사 결과 녀석은 약간의 찰과상과 영양실조, 발톱에 피가 묻어 있었습니다. 이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틀 후, 녀석은 발렌타인 데이 아침에 네 마리 아깽이를 출산했습니다. 만약 제때 발견되지 않았더라면 얼마나 끔찍했을지 상상도 하기 힘들군요. 녀석은 자신을 구조해준 인간들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영양실조에 시달리던 녀석은 젖이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보호소 직원은 녀석이 살을 찌울 수 있도록 음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아깽이들을 2시간마다 보살피기 시작했습니다.

 

아깽이들이 보충 수유를 받고 나면 다시 엄마에게로 돌아갑니다. 엄마는 그런 녀석들을 깨끗하게 목욕시키고 돌보는데요. 적절한 구조 덕분에 고양이 가족은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lovemeow, 인스타 'catsnipet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