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영상이 있습니다. 어느 인터넷 카페의 CCTV에 녹화된 영상이었는데요. 도대체 어떤 영상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된 것일까요? 여러분도 이 영상을 보시면 꼴좋다고 한 마디 할지도 모르겠네요.

 

인터넷 카페에 떠돌이 유기견으로 보이는 강아지가 들어와 쓰레기통을 기웃거립니다. 상황을 봐서는 아무래도 주인이 없는 강아지인 거 같은데요. 배가 고팠는지 조심스럽게 쓰레기통으로 향합니다. 

 

 

 

 

 

그런데 뒤에서 이를 보고있던 한 남성이 달려와 강아지를 발길질을 합니다. 강아지는 본능적으로 낌새를 눈치채고 몸을 움츠리네요. 그 순간 아주 속이 시원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까요?

 

 

 

뭐가 그리 꼬였는지 불쌍한 유기견을 힘차게도 걷어차려고 했나 봅니다. 바닥이 미끄러웠는지 제대로 넘어지네요! 일어나는 모습이 매우 아팠던 거 같습니다. 겨우 일어나서도 의자에 몸을 의지하네요

 

남자의 모습이 웃기기도 하지만, 고소한 마음이 더 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