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동물 구조대 CatRescue901은 한 가족으로부터 매우 특별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캐시의 딸인 젬마는 이렇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말기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그녀의 65번째 생일은 11월 15일이고 그녀의 마지막 생일이 될 것입니다. 어머니는 수년간 수의사에서 사육사로 일했고, 크리스마스에는 고양이들이 우리에 갇히는 것을 원치 않아 항상 함께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어머니를 보살펴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를 입양할 처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장난기 많은 고양이들이 우리 집에 방문해 어머니를 놀라게 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어머니에게 많은 기쁨을 안겨 줄 것이고 마지막 소원을 이루어 줄 것입니다."

 

CatRescue901의 대표 제니 스토커는 메시지를 보고 곧바로 위탁 자원봉사자인 커스티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리고 커스티는 즉시 승낙하고 세 마리의 장난기 넘치는 아기 고양이들을 데려갔습니다.

.

이 사실을 까맣게 몰랐던 어머니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곤 가장 큰 미소를 지어 보이셨죠. 이 애교 많고 장난기 넘치는 아기 고양이들은 캐리어에서 나와 바로 놀 준비를 했습니다.

 

너무나 기뻤던 어머니는 고양이 손님들을 만나기 위해 휠체어에서 내렸습니다. 바닥에 앉은 그녀는 장난감을 들고 고양이들과 놀아주십니다.

 

어머니는 그렇게 아기 고양이들과 놀아주며 예전에 도와주었던 고양이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너무 즐거워하셨습니다. 이 날, 집안은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찼고 고양이들의 우르릉거리는 소리로 가득했습니다.

 

젬마는 엄마를 위해 정말 꿈을 이뤘다며 우리는 가족처럼 아름다운 하루를 보냈고, 이것을 영원히 간직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출처: lovemeow, CatRescue901

댓글